
6월 19일(월) 하인삶
사도행전 13:1~3
바나바와 사울을 보내다
1 안디옥 교회에 선지자들과 교사들이 있으니 곧 바나바와 니게르라 하는 시므온과 구레네 사람 루기오와 분봉 왕 헤롯의 젖동생 마나엔과 및 사울이라
2 주를 섬겨 금식할 때에 성령이 이르시되 내가 불러 시키는 일을 위하여 바나바와 사울을 따로 세우라 하시니
3 이에 금식하며 기도하고 두 사람에게 안수하여 보내니라
This Post Has 9 Comments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
아멘
2 주를 섬겨 금식할 때에 성령이 이르시되 내가 불러 시키는 일을 위하여 바나바와 사울을 따로 세우라 하시니
3 이에 금식하며 기도하고 두 사람에게 안수하여 보내니라
: 사람들은 여러가지 이유로 금식을 합니다.. 주를 믿는 자들은 주를 섬겨 금식을 합니다.. 김@균(누군지 전혀 모르겠지요…?)목사님께서 기도를 하실 때 왜 금식을 하며 기도를 하시는걸까? 그 때는 잘 몰랐습니다.. 마음을 다하여 기도만 해도 충분한 것 같았습니다..
그러나 기도를 꾸준히 해 나갈 때에 주님 사모하기를 갈망하며 주님의 도구로 쓰임 받기를 원하게 하셨습니다..
또한 그러는 중에 특별히 작정하여 기도할 때에는 주님을 위해 금식하며 기도하라는 마음을 심어주셨습니다..
그 때 알았습니다..주를 섬겨 금식할 때에 반드시 성령님께서 임재하십니다..주님의 뜻을 이루기 위하여 저를 사용하십니다..
주님이 보내시는 곳으로 가기 위하여서는 특별히 주를 섬겨 금식하며 기도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하셨습니다..
주님 주시는 마음에 순종할 때에 우리는 악한 것을 행하지 않게 됩니다..
아멘!
아멘~~♡
아멘!!!
사도행전 13:1,2
1 안디옥 교회
1 선지자들과 교사들
2 따로 세우라
[세워진 교회 세움 받은 사람들]
1. 안디옥 교회
교회가 세워졌습니다. 교회가 없던 곳입니다. 부활하신 예수님을 모르던 곳입니다. 자기가 주인되어 살던 곳입니다. 하지만 이제 달라졌습니다. 전능자 하나님, 부활하신 예수님이 주인된 사람들이 되었습니다.
2. 선지자들과 교사들
또한 지도자가 세워졌습니다. 육체와 마음과 영혼의 주인이 확실하게 바뀌었습니다. 그리고 지도지가 되었습니다. 하나님의 지팡이가 되어 하나님의 하시는 일이 나타나게 되었습니다.
3. 따로 세우라
그들 중에서도 특별하게 세움 받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특별한 계획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 선택은 전도 여행으로 이어졌고 교회는 또 세워졌습니다.
4. 기도
말씀을 듣고 계획을 깨달아 순종하겠습니다.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