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월 1일(주일) 하인삶
누가복음 1:1~4
데오빌로 각하에게
1 우리 중에 이루어진 사실에 대하여
2 처음부터 목격자와 말씀의 일꾼 된 자들이 전하여 준 그대로 내력을 저술하려고 붓을 든 사람이 많은지라
3 그 모든 일을 근원부터 자세히 미루어 살핀 나도 데오빌로 각하에게 차례대로 써 보내는 것이 좋은 줄 알았노니
4 이는 각하가 알고 있는 바를 더 확실하게 하려 함이로라
This Post Has 4 Comments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
[ 증인으로 삶 ]
*3: 그 모든 일을 근원부터 자세히 미루어 살핀 나도 데오빌로 각하에게 차례대로 써 보내는 것이 좋은 줄 알았노니
*4. 알고 있는 바를 더 확실하게 하려 함이로다.
1. 데오빌로 각하에게…이 한사람에게 “우리 중에 이루어진 사실, 처음부터 목격자와, 일꾼 된 자들이 전하여 준 그대로” 를 써 보내야 합니다.
그 모든 일의 근원, 하나님으로부터 시작된 일을 본 그대로 전하고자 합니다. 그 이유는 그가 알고 있는 바를 더 확실하게 해 주기 위해서.
2. 3. 9기 말씀양육의 그 한 사람과, 그 한 사람 일찌라도, 그를 위해 목사님은 일꾼 된 자로서 그 책임 다 하심을 저희가 본 그대로의 사실이 성경에 기록되어 있음을 오늘 말씀으로 비추어져 보입니다.
양육 받고 말씀의 일꾼 된 자는 또 전하는 자로의 삶을 살게 하시기 위함입니다.
4. 하나님께서 이루어 주신 사실에 대하여 저도 목격자가 되어 말씀의 일꾼 된 자로 그 누구에게, 또 함께한 자들에게, 이미 하나님을 알고 있는 (우리들에게) 전하여 주는 자로 살기 원합니다.
무엇보다 말씀 그대로를 순전하게 믿고, 순종하며 이제부터 또 보여주실 하나님의 일을 기대하며 다짐합니다. 지켜 행하도록 붙드시고 도와주소서. 하나님의 은혜로 주의 이름을 전하게 하소서. 아멘!!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