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212-9179 therisench@gmail.com 회원가입
칼럼 이미지

하나님의 비전이 성취된 기적의 원년


지난 <21일 감사 인생기도회>를 통하여 여러분이 받은 하나님의 비전은 무엇이었습니까? 광교한신교회 담임목사인 제가 받은 비전은 <하나님의 비전이 성취된 기적의 원년>이었습니다. 구체적인 하나님의 비전의 내용은 3-500, 7-2000, 10-10000이었습니다.

이 숫자를 받은 날이 지금도 선명합니다. 10월 23일의 아침기도였습니다. 처음 이 숫자를 받았을 때 너무나 당황스러워서 머릿속에서 지워버렸습니다. 이 숫자는 누가 보아도 황당한 숫자였습니다. 거부하고 또 거부했습니다. 이 숫자가 하나님께로부터 온 것인지 묻고 또 물었습니다.

하지만 <21일 감사 인생기도회>가 진행될수록 이 숫자는 선명해지고, 가슴에 새겨지고, 마음에 충만해지고, 눈앞에 그려졌습니다. 마치 양동이의 물이 머리 위에 쏟아지는 것처럼 그렇게 부어졌습니다. 결국 이 숫자를 인정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이 비전을 인정하고 나면 그 다음 해야 할 것은 입술로 시인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비전을 나의 비전으로, 하나님의 꿈을 나의 꿈으로 받았다면 이제부터는 그 비전을, 그 꿈을 마음으로 믿고, 입술로 시인하고, 말로 선포하고, 믿음으로 옮기는 행동하는 믿음을 가져야 합니다.

그 때부터 하나님께서 주신 그 비전과 꿈을 나의 비전과 꿈으로 인정하고 마음으로 믿어 입술로 시인하고, 말로 선포하고 믿음으로 옮겨 행동하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렇게 결심하고 나자 하나님께서 구체적인 비전의 언어를 주셨습니다. 그것이 바로 <하나님의 비전이 성취된 기적의 원년>이었습니다.

성경에서 하나님께서 선포하신 비전은 이루어지지 않은 것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비전은 인간의 믿음을 통해서 성취됩니다. 인간이 하나님이 선포하신 비전을 인정하고 시인하였다면 그 때부터 하나님께서 일하시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오늘은 2020년 12월 첫 주일이지만 하나님의 비전을 받은 우리는 이미 2021년을 시작한 것입니다. 그러므로 오늘은 <하나님의 비전이 성취된 기적의 원년>의 첫 주일인 것입니다. 우리 광교한신교회 가족들 모두의 가슴이 하나님의 비전으로 불타오르는 꿈의 심장이 되기를 원합니다

 

김종균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