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파트전도세미나 후기
지난 목요일, 우리 교회에서 아파트전도세미나를 했습니다. 참으로 은혜로웠습니다. 또 우리 교회에 꼭 필요한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모두 7개 교회가 참여했습니다. 목회자만 온 교회도 있고, 목회자와 성도가 함께 온 교회도 있었습니다. 참여한 교회는 모두 은헤를 받았습니다.
강사님이신 정상용 목사님의 열정적이고도 전문적인 강의의 영향이 컸습니다. 주제는 아파트전도였지만 어떤 영역의 전도에도 적용이 될 수 있다는 면에서 더욱 의미가 컸습니다.
세미나에 참여한 우리 교회 성도들도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전도에 대한 도전도 받았습니다.
더욱 더 놀라운 것은 전도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 때, 이 세미나가 우리 교회에서 열렸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 성도들을 위해 준비된 세미나라는 것을 강하게 느낄 수 있었습니다.
준비되는 과정에서 다소 불만이 있었습니다. 당초 장소만을 제공하기로 했던 것인데 사람도 모아야 하는 듯한 느낌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그런 생각이 들 때마다 마음이 불편했습니다. 그래서 두고 보기나 하자는 마음이 컸습니다.
늘 깨어 있자고 하면서, 그리고 늘 깨어 있는 것처럼 있었던 나였지만 어느 순간 눈이 가리워져 있었던 것입니다. 세미나의 말씀을 듣는 도중 이와 같은 마음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깨닫고 즉시 회개하면서 말씀을 들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열어주시는 시간들을 감사함으로 받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줄을 다시금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
오늘도 하나님께서 그대를 위해 마련하신 하나님의 준비를 받으시기를 축복합니다.
김종균
This Post Has One Comment
답글 남기기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로그인해야합니다.
아멘